보험 중에 가장 좋은 보험은 없습니다.

다만 나와 맞는 보험만이 있을 뿐입니다.

보험료도 적당해야 하며, 보장내용도 큰 문제 없이 보장되어야 하며, 태아보험의 경우 의료실비가 가능한지도 확실히 알아야 합니다.
어린이의 경우에는 병원을 찾는 일이 많기 때문이죠.

그런 측면에서 태아보험 중에 짠돌맘이 아주 좋은 어린이보험을 추천해 볼까 합니다.

태아보험은 출산 후 우리 자녀에게 발생할 수 있는 선천이상 질병, 신생아 관련질병, 인큐베이터 비용 및 저체중아 등의
위험에 대비하기 위해 가입하는 보험입니다.

태아보험이란?
어린이보험에 앞으로 태어날 임신 중 아이를 보장하는 태아 특약이 추가된 것을 편의상 태아보험이라고 부는 것인데,

이처럼 임신한 예비맘들과 부모들이 가입해야 할 필수적인 태아보험과 어린이보험에 최고의 보장으로 가장 인기 있는 상품으로는
현대해상 굿앤굿어린이CI보험이 상당히 메리트가 있습니다.

현대해상 굿앤굿어린이CI보험은 태아보험 판매1위 상품이며, 보험 가입 시 가장 중요한 보상관련에서 서류 첨부도 간편하고,
보상도 잘 나가는 편이라서 고객분들께 인기 있는 상품입니다.

 





현대해상 굿앤굿어린이CI보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첫째, 태아부터 100세까지 보장선택이 가능하며, 가장 중요한 의료실비보장에서는 MRI, CT, 레이져치료 등 입원제비용과 수술비등을 질병상해입원의료비로 최대 5천만원 한도, 통원의료비를 외래는 의원1만원, 병원1만5천원, 종합전문요양기관 2만원
공제 후 25만원한도, 처방조제는 8천원 공제 후 5만원한도 내에서 보장합니다.

둘째, 태아특약인 선천이상수술비와 저체중아육아비용, 신생아입원일당을 보장하며, 일반암진단시, 백혈병을 포함한 고액 소아암 진단시까지 보장하여 드립니다.
또한, 상해사고 시 골절진단, 수술비 뿐만 아니라 깁스치료비와 질병, 상해 입원일당 등 태아에서 성인까지 보장받을 수 있는 100개 이상의 특약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태아보험 가입 시 주의할 점으로는 각 보험회사별로 임신 주수에 따라 보험가입에 제한을 두고 있습니다. 즉 임신주수가 늘어날수록 선택의 폭이 좁아져 선천이상, 저체중아, 신생아입원일등에 관한 태아특약 보장은 받을 수 없게 됩니다.


현대해상 굿앤굿어린이CI보험의 경우 임신 22주가 지나기 전에 가입을 해야 가능합니다.


따라서 태아보험에 가입하기로 결정을 했다면, 가입시기를 미루지 않고 빨리 가입하는 것이 좋겠죠.
또한, 출산 직후 자녀에게 질병 등의 문제가 발생하여 병력이 남게 되면 추후 어린이보험이나 의료실비보험 가입을 보험사가 거부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으므로 꼭 출산 전에 보험가입을 해서 태어날때부터 보장 받으시는게 좋습니다.